블로그 이미지

시로의 블로그

시로와 쿠의 블로그입니다.

기획자 필수품! 파워목업(PowerMockup)정식 라이선스 무료로 받기! :: 2019. 10. 4. 14:40

파워포인트용 목업디자인 플러그인 파워목업(PowerMockup) 다운로드

 

MS 파워포인트용 목업디자인 플러그인 파워목업(PowerMockup)을 소개 합니다.

MS Office 제품 중 Powerpoint 제품에 설치되는 플러그인 형식의 제품 입니다.

 

요즘은 웹디자인 일을 하지는 않지만, 웹페이지 개발을 의뢰할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프로그래머와 일을 진행하거나 웹페이지 기획이 필요한 경우 레이아웃 작업에 손이 상당히 많이 갑니다.

 

간단하게 박스 몇개 그리는 일이니 단순해 보이기는 하지만 막상 파워포인트로 작업을 시작하면, 은근히 박스하나, 버튼하나 그리는 일이 부담으로 다가 옵니다. 이런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파워목업(PowerMockup) 플러그인을 소개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powermockup.com 이며, TRIAL버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 800개 이상의 UI 개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한 도형이 아니라 크기 변화에 따라 레이아웃이 조정되는 파워포인트 도형으로 인식 됩니다.

 

 

 

 

 

 

빠른검색기능 제공

 

800개가 넘는 와이어프레임이 각 카데고리별로 분류되어 제공되지만 일일이 찾기는 버거울 수 있습니다. 파워목업은 상단에 각 모양을 검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드래그 앤 드롭

 

우측창에 보이는 모양은 단순히 슬라이드에 드래그 하는 것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커스텀 도형기능

 

사용자가 제작한 도형을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면 [ Add to PowerMokup ] 메뉴가 나타나면서 파워목업에 모양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모양을 여러 시트에 바로 적용할 수 있겠습니다.

 

 

 

스마트 모양 기능

 

드롭다운 메뉴 등 텍스트 수정이 필요한 모양을 삽입하면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창이 제공되어 손쉽게 텍스트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OS 템플릿

 

 

 

애플 iOS 템플릿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목업 템플릿 또한 공식 인터페이스 가이드라인에 맞춰 제공되고 있습니다.

 

 

 

추가 템플릿은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제가 이번에 홈페이지제작 기획을 하면서 회원가입 페이지 레이아웃을 프로그래머에게 전달하기 위해 파워목업(PowerMockup)을 사용하여 제작한 슬라이드 입니다. 간단한 레이아웃이지만, 일일이 작업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됐을텐데, 파워목업을 다운로드 받아 2-3분 만에 레이아웃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파일포맷이 파워포인트 파일(*.ppt, *.pptx)로 저장되니, 제작된 슬라이드는 파워목업이 설치되지 않은 PC에서도 열어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나, 모바일페이지, 애플리케이션 개발등을 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플러그인이 될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분은 포스팅을 하면 무료 라이센스키를 제공 해 준다고 하네요..

크랙이나 키젠을 찾는 것 보다, 포스팅을 통해 무료 정식 라이센스키를 받아 사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powermockup.com/order/free-license

 

담당자에게 '이름',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보내니 금방 라이센스 코드를 보내주시네요.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Posted by

:: 2019. 10. 4. 14:40
||

전 세계 부의 50%를 차지한 로스차일드 가문 :: 2014. 11. 18. 10:34

전 세계 부의 50%를 차지한 세계 금융의 지배자 로스차일드 가문





로스차일드 가문의 문장


1대 로스차일드  :  마이어 암셀

로스차일드 재벌의 시조는 마이야 암셀 로스트 차일드(1743~1813)로서 그는 독일계 유태인이며 프랑크푸르트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마이어 암셀은 가난했고 아빠 따라서 길거리서 물건 팔고 다녔고 엄마는 천연두로 일찍 죽었다.

당시 독일이 통일되기 전, 독일은 유럽 열강에 의해 강제적으로 300여개의 작은 공국으로 분할됐는데 공국들은 저마다 자신만의 화폐를 발행 했다.
유럽 귀족들은 이러한 화폐와 훈장들을 수집했고 수집품을 자랑하는 것이 당시 귀족들의 보편적인 취미였다.
7년전쟁의 여파로 주화와 훈장등을 수집하기 쉬웠고 로스차일드는 골동품 사업에 뛰어들어 큰 돈을 벌었다.

일찍이 하노버에서 사환으로 일할 때 로스차일드는 한 가지 깨달은 바가 있었다. 
바로 반봉건, 반자본주의 사회인 독일에서 권력자에게 접근하는 것은 곧 가난한 이가 집안을 일으키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이다.

왕족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 헤센공국으로 찾아가 윌리엄9세를 만나 당시 최고가 였던 튀링겐 공국 주화를 공짜로 주고 할인 판매를  4년동안 하여 마이어암셀은 왕실공급상이 된다.
1769년 왕실 공급상이 된 해를 시작으로 로스차일드는 월리엄에게 자산관리를 맡겨 주십사 하고 장장 33년을 간청했다. 하지만 월리엄은 이를 허락하지 않았다.
(그는 궁정에서 내통자를 찾으려 했고 넝마주이에서 왕실 공급상이 되기까지의 인생 역정에서 로스차일드는 돈을 벌려면 권력자에게 접근해야 하고, 권력자에게 접근하고 싶다면 먼저 그 권력자의 측근에게 다가가야 한다는 이치를 깨달았다. 사업 초반에 그는 귀족 집안의 집사, 하인들을 매수했고, 심지어는 문지기와 주방 아주머니까지 포섭했다. 로스차일드는 훗날 권력자의 측근을 '열쇠인물'이라고 칭했다.)
가난 했던 월리엄 최측근 왕국의 수석 재정관 이었던  부데루스에 의해 로스차일드에게 기회가 왔고 덴마크 차관 제공을 맡게되며 그로 부터 차관급 거래를 로스차일드가 맡게 되었다.
매 거래마다 10% 커미션을 받으면서 그는 엄청난 이윤을 남겼다.

그리고 게다가 영국에서 공산품을 수입하는 무역상으로 사업을 확장하는데. 프랑스혁명이 일어났다. 
나폴레옹이 프랑스를 집권, 대륙봉쇄령 발령 했다.
모든 사업가가 파산을하고 큰 손실을 일으킬 때 이 프랑스혁명은 로스차일드 가문에 아주 큰 기쁨을 주었다.

마이어와 그의 아들들은 기병사령관 뮤라트를 매수하고 쾌속 범선을 구해 대륙봉쇄망을 뚫고 밀수망을 구축했고
당시 유럽의 귀족들은 영국의 공산품에 의존하고 있엇으므로 로스차일드의 밀거래는 크게 번창한다.

이때부터 로스차일드는 각국에 주요 인물을 매수하고 파발,전령,쾌속선,전서구 등 정보수집 전달체계를 갖춘다.

로스트차일드는 5명의 자식을 가졌는데 장남은 프랑크푸르트, 차남은 빈, 삼남은 런던, 사남은 나폴리,오남은 파리에 각각 분산 배치하여 장차 전유럽을 장악할 수 있는 원대한 꿈을 실현하기 위한 포석을 마련하 였으며 재벌로서 확고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성공 했다.

2대 로스차일드 : 네이선

마이어는 다섯아들을 두었고 둘째아들 네이선은 영국에 로스차일드 은행을 세운다. 
이 은행은 대륙봉쇄령과 나폴레옹의 덴마크공격으로 덴마크가 파산, 헤센공국에 차관을 요청햇을때 헤센공국을 대신해 차관을 대여해주는 형식으로 은행업을 했다.

그러해서 헤센공국은 고마움의 표시로 영국공채 발행 전권을 획득하며 헤센왕가에서 보낸 15만 파운드를 3개월간 불려불려서 45만 파운드로 불려불렷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일이 발생한다. 1815년 6월 18일 벨기에의 워털루에서 나폴레옹과 반나폴레옹 연합군의 최후의 전투가 벌어진다. 
유럽최대의 정보수집,전달망을 가지고잇던 로스차일드가는 30시간 일찍 영국이 이겻다는 소식을 듣고 영국 증권시장에가서 영국국채를 내다팔기 시작한다. 

나폴레옹 군이 대패했다는 소식을 가장 먼저 입수한 명석한 네이선은 정보를 역으로 이용했다. 

국군이 대패했다고 믿은 투자가들은 금융계 거목의 움직임에 재빠르게 반응하기 시작했다. 
영국 국채는 시장에 쏟아져 나왔다. 

그러나 네이선은 자신의 부하들에게 채권값이 30파운드 이하가 되면 몽땅 국채를 사라고 전달 했다.
금융시장이 문닫기 직전에 모든 국채를 사놓앗고 다음날 아침 전쟁결과를 보고 영국국채는 급등한다.

이 투기작전으로 로스차일드가는 하루아침에 5000만파운드에서 2억 3천만 파운드₁ 라는 천문학적인 수익을 올린다. 이것이 금융교과서에 반드시 나오는 '워털루 대 투기 '사건이다.

이후 로스차일드가는 나폴리혁명을 진압하려는 나폴리 국왕을 지원하며 로스차일드 나폴리 은행을 세우고 이 혁명 역시
정보망을 이용해 10~30시간빠른 데이터로 큰 이익을 거둔다.

3대 로스차일드 : 라이오넬

라이오넬은 43년간 로스차일드 은행장으로 잇으면서 런던 금융시장에서 약 100억파운드에 달하는 자금을 외국에 조달한다.
이때 로스차일드에게 대출받은 국가는 프랑스,러시아.미국,터키,헝가리,이집트등 거의모든 국가였다.

이시기에 로스차일드는 각각의 국가에 철도나 광산 같은 많은 이권을 챙기고 러시아 차관을 통해 바쿠의 유전 채굴권도 보유하게 된다.
1875년 라이오넬은 정보망을 이용해 이집트 수에즈 운하 지분 매각계획을 알아내며 영국정부에 이를 매입하게 하고 그 금액을 대출해준다. 
수에즈 운하 건설에 몆 시간 만에 영국에 400만 파운드를 조달해 영국 정부가 수에즈 운하의 주식을 영국이 전격적으로 인수하는데 도움을 주어 영국이 "발포어 선언(벨푸어 선언)"을 하게 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함
밸푸어 선언 : 이스라엘 건국문건

4대 로스차일드 : 내티

이때는 로스차일드의 최대번성기로 로스차일드라는 가문이 영,러,프,오스트리아,프로이센 다음으로 강국이라는 말까지 듣게된다. 
로스차일드 은행에는 사람들이 몰려 맨날 채권을 사려고 하니 내티가 하루는 출근을 못하는 일도 있엇다고 한다.

로스차일드는 런던과 파리에 근사한 정원을 짓고 막대한 골동품을 수집한다. 
로스차일드가는 또한 발자크,쇼팽,로시니 같은 예술가들에게도 손을 내밀어 후원을 받았다. 
이 시기에 프랑크푸르트에 잇던 로스차일드은행이 없어진다. (암셀이 아들이 없엇다고한다.(마이어의 첫째아들))
 
이때 세계대전이 발발했다. 로스차일드 은행은 미국의 모건은행과의 합작으로 프랑스 금융시장을 조정하여 막대한 이윤을 올린다. 
1차 대전중 유태인 무기 재벌인 자하로프를 중심으로 무기판매를 독점함으로서 일차 대전중 무려 1,000억불에 달하는 막대한 돈을 벌여들였다.

로스차일드 집안의 남자는 1,2차 대전시 가문 전통에 따라  모두 각자나라의 군인으로 참전 했다.
1차 세계 대전시 영국 로스차일드 3형제 내티와 알프레드, 레오는 모두 전쟁 중에 세상을 떠났다.

1929년 대공황이 발생했으나 로스차일드는 한명의 직원도 해고하지 않았으며 2차대전중 나치의 오스트리아 합병으로 비엔나의 로스차일드은행은  매각됐으나 종전후 바로 재건된다. 
모든 직원들이 매각당시 가지고 갔던 은행의 재산을 한푼도 빠짐없이 돌려 놓았다고 한다. 
이후 동유럽의 공산화로 동유럽 보유 재산의 손실을 보는데 로스차일드가는 런던과 프랑스의 2개 은행체제로 보수적 경영형태를 유지하며 점진적인 개혁에 착수한다.

1960년 로스차일드 가문이 아닌 다른 성의 이를 이사로 채용하고 1970년부터 가족공동 경영제에서 유한회사로 전환한다.

또한 7대째(1940년) 부터 여성도 경영할수 있게했다. 

현재의 로스차일드





현재도 로스차일드 가문은 포도주산업, 아프리카자원개발사업, 휴양산업에 투자를 하고 있고 세계3대 광산기업인 앵글로 아메리칸그룹, BHP빌리턴, 리오 틴토  이 3개의 회사 모두 가지고 있다.

또한 유로를 발행하고 있는 유럽중앙은행과, 달러를 발행하는 미국연방준비은행, 홍콩,상하이 은행, 런던의 금융중심지인 City of London, 세계최대 석유사업인 로열더치쉘등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매년 갑부순위에서 자신들의 가문을 빼려고 언론통제(조작?)을 한다.

1940년 당시 로스 차일드 가문의 재산은 약 5000억달러 였다.

이는 미국 총자산의 2배이며 전세계 부의 50%에 해당하는 규모였다. 

현재 자산은 눈에 보이는것만 50조달러(6경원)이지만 실제로는 전세계 자본의 절반을 로스차일드의 말 하나로 움직일수 있기때문에 추정불가로 정의한다.



이 가문의 인원은 200명 남짓이며 10명은 표면에 들어나 있는 사람들일 뿐입니다. 
이들은 자산의 철저한 비밀을 지키기 "근친혼" "재산의 비밀관리"  "장남의 가문승계"등 철저하게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같은 가족이라도 외부인은 절대 경영에 손을 댈수 없고 로스트 차일드 직계만 경영에 손을 댈수 있는 것도 그 비밀의 이유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1815년 2억 3천만 파운드 는 현 시가로 900억이며 당시에는 200조원었다.
로스차일드 재산은1925년 3,000억 불 1940년에 5,000억 불로 추산하고 있으며 현재 그 재산의 상태는 최고의 비밀이 유지되고 있다.
빌게이츠의 재산은 약 500억 불 약 62조



Posted by

:: 2014. 11. 18. 10:34
||

[스크랩]당신은 행복한 사람인가? :: 2014. 11. 18. 10:30















Posted by

:: 2014. 11. 18. 10:30
||